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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민 김범석 대표 "수수료 인하 2월 시행…고객 중심 혁신 강화"

개드립 발행일 : 2025-01-08

배민 김범석 대표 "수수료 인하 2월 시행…고객 중심 혁신 강화"

김범석 우아한형제들 대표가 배달의민족의 수수료 인하를 포함한 상생안을 2월부터 시행한다고 밝혔다. 그는 8일 전사발표에서 고객 가치 극대화와 경험 향상을 조직 운영의 중심으로 삼고, 배민 앱의 UI를 개선해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배달 품질과 고객서비스(CS) 개선을 강조하며 플랫폼 구조를 정비하고, 고객을 위한 투자를 강화하겠다는 계획도 밝혔다. 상생안은 이달 중 구체적 내용을 공유한 뒤 시행될 예정이며, 사장님들과 라이더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출 방침이다.

https://www.minsim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81

 

배민 김범석 대표 "수수료 인하 2월 시행…고객 중심 혁신 강화"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의 김범석 대표가 수수료 인하를 포함한 상생안을 발표하며, 이를 2월부터 본격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고객 중심의 플랫폼 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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